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맛있는 녀석들 새조개 샤부샤부 남당항 천수만 자연산 새조개 -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수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1. 4. 24.
반응형

 

2021년4월23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322화에서는

새조개 샤부샤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새조개 샤부샤부 

남당항 천수만 자연산 새조개

가게 내부 모습.

 

 

 

양식이 불가한 자연산 새조개는

1980년대 천수만 방조제 축조 당시

황토가 갯벌로 유입되면서 새조개가 서식

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새조개 세트 4인을 주문하는 뚱4

 

 

밑반찬의 모습.

 

 

백상합, 키조개, 가리비, 전복이 나오고

 

 

멍게 해삼도 나오네요.

 

 

석화찜과 주꾸미 탕탕이

피조개무침과

 

 

채소육수 등장.

 

 

냉이와 새조개와 

 

 

생물 주꾸미까지 나오면 완료!

 

 

 

새조개는 남당한 천수만에서 잡은 1년산

새조개로 연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주꾸미, 전복, 해삼, 멍게, 조개등

서해안 일대 국내산 해산물을 취급한다고 하네요.

 

 

새조개는 주문즉시 껍데기를 까서 

내장 제거 후 씻어내고

모래가 적어 오랜 해감이 필요 없다고 하네요.

 

 

 

오래 데치면 질겨지기 때문에

30초 정도 살짝 데쳐서 먹으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새조개 샤부샤부 

남당항 천수만 자연산 새조개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수산 메뉴 및 가격 

 

A세트

2인 100000

3인 110000

4인 120000

 

단품

새조개 1kg 70000

 

맛있는 녀석들 새조개 샤부샤부 

남당항 천수만 자연산 새조개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수산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청남도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 505-8

신주소 :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213번길 16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