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맛있는 녀석들 돼지곱창구이 애기보 돼지 곱창전골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삽다리곱창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1. 4. 24.
반응형

 

2021년4월23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322화에서는

돼지곱창구이 애기보 돼지곱창전골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돼지곱창구이 애기보 

가게 내부 모습.

 

 

밑반찬의 모습.

 

 

숯불이 들어오고 그 위에

프라이팬에 초벌된 돼지곱창구이 입장.

 

 

돼지곱창의 모습.

 

 

돼지곱창을 찍어먹는

고추장과 소금.

 

 

돼지곱창은 서울 독산동에서 공급받는

국내산 돼지곱창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국내산 천일염을 넣고 이물질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비비고 헹굼을 반복

충분히 헹궈진 돼지곱창은

뒤집어서 안쪽 기름기를 제거.

다시 뒤집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 후

일정한 크기로 썰어서 준비 한다고 하네요.

 

 

돼지의 마지막 창자인 막창 부위를 사용.

홍성에서는 편의상 곱창으로 통칭한다고 하네요.

암퇘지 애기보를 함게 제공한다고 하네요.

 

 

기름기가 충분히 나오도록 불 조절을 하면서

타지 않게 계속 저으며 구우라고 하네요.

 

 

콩나물, 마늘을 구워 함께 먹거나

소금, 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돼지 곱창 전골의 모습.

 

 

물에 손질한 돼지곱창, 묵은지, 된장,

광천 새우젓, 고춧가루를 넣고

4~50분가량 끓인 후

냉이, 파, 당면을 넣어 제공.

 

 

냉이는 가울부터 봄까지 제공

여름엔 깻잎을 넣어준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돼지곱창구이 애기보 돼지 곱창전골 

충남 홍성군 홍성읍 삽다리곱창 메뉴 및 가격 

 

곱창구이 국내산 350g 15000

곱창전골 국내산

소 25000 중 30000 대 35000

볶음밥 2000

공기밥 1000

 

맛있는 녀석들 

돼지곱창구이 애기보 돼지 곱창전골

충남 홍성군 홍성읍 삽다리곱창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대교리 454-6

신주소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도청대로 6-1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