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문채원 새로운 사차원 예능 캐릭터?

by 엔조이홀릭 2015. 1. 5.
반응형

 

 

 

2015.01.04일에 방영된 런닝맨에

 

문채원씨와 이승기씨가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아마 오늘의 연예라는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영화 홍보차 나왔겠죠!!ㅋ

 

 

 

예능에서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문채원씨인 만큼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런닝맨 초반 게스트 소개시간에는 좀처럼 말이없고 수줍어 보이던 문채원씬 게임이 시작되니까..

 

굉장히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번 런닝맨은 지구 기온변화를 테마로 미션들이 펼쳐졌는데..

 

처음 게임인 지각변동에서 송지효씨와의 처절한 사투!!

  

 

 두 번째 게임인 빙하시대에선 개리씨와 함께 얼음 과자 짧게 먹기 게임을 하면서

 

대학시절엔 막대과자 먹는 게임보다 더 심한..

 

네모난 얼음 입에 물고 상대방에게 건네주는 게임을 했었다고 하네요!!ㅋㅋㅋ 

  

 

 

 마지막 몬스터의 습격에서는 사차원적인 매력이 빵빵터지네요..

 

사실 런닝맨 초중반 동안 믿믿하다가 마지막 후반에 좀 빵빵터졌는데..

 

문채원씨도 그 중 하나네요..ㅋㅋ

 

결정적인 힌트를 얻은 이승기씨를 애교로 꼬셔서 힌트를 빼앗고

 

횡설수설 하면서 이승기씨하고 유재석씨에게 이야기 하는 모습이 웃기네요!!ㅋㅋㅋ

 

글로 표현하긴 어렵고..ㅋ

 

아래 사진 클릭해서 영상으로 보세요!!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