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048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리밥 백반집 감자보리밥 - 강원 삼척시 당저동 남궁스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8월2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화에서는 보리밥 백반집 감자보리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리밥 백반집 감자보리밥 가게 내외부 모습! 100% 예약제로 점심 장사만 하고 25그릇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10여가지 반찬이 나온다고 하네요! 모시나물, 고추찜 무침 가지나물, 무생채 갖가지 제철 나물이 나온다는 감자보리밥 한 상의 모습! 감자보리밥의 비주얼! 전혀 달지 않고 간이 딱 좋다는 허영만 작가! 아주 맛있다고 감탄하는 허영만 작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리밥 백반집 감자보리밥 강원 삼척시 당저동 남궁스넥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리밥 백반집 감자보리밥 강원 삼척시 당저동 남궁스넥 위치 및 주.. 2019. 8. 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있는 아지트 한승연 허영만 고등어구이 매운 돼지껍데기 볶음 - 강원 삼척시 남양동 길모퉁이 포차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8월2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화에서는 삼척 맛있는 아지트 고등어구이 매운 돼지껍데기 볶음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있는 아지트 한승연 고등어구이 매운 돼지껍데기 볶음 가게 내외부 모습! 주전자에 담아 먹는 막걸리! 노릇하게 구워지는 생선구이! 고등어구이의 비주얼! 색깔이 먹음직스럽게 너무 맛있게 구워줬다는 한승연씨! 매운 돼지껍데기 볶음의 비주얼! 양념의 맛이 좋다는 한승연 허영만작가. 부드럽고 맛이 좋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있는 아지트 한승연 고등어구이 매운 돼지껍데기 볶음 강원 삼척시 남양동 길모퉁이 포차 메뉴 및 가격 고등어구이 7000 돼지껍데기 1000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 2019. 8. 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한승연 연탄불 소갈빗살 꽃소갈비살 청국장 국수 - 강원 삼척시 도계읍 한우실비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8월2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화에서는 연탄불 소갈빗살 청국장 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겨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연탄불 소갈빗살 청국장 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처음 장사 시작할때 사용한 26년된 화덕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 안에 들어가는 거의다 태운 노란 연탄! 평균화력 약 800도 화력이 일정해서 소고기의 육즙을 살려주고 겉은 익히고 그래서 궁합이 좋다고 하네요! 갈빗살의 비주얼! 늑간살이라고 불리는 갈빗살과 꽃 갈빗살의 빚주얼! 꽃 갈비는 지방이 많은 것에 비해서 생각보다 쫄깃쫄깃한데 뭔가 오래 씹을수로 빨리 넘기고 싶어진다는 한승연씨! 반면, 소 갈빗살은 계속 씹어도 괜찮은 뒷맛이 되게 좋은 것 같다고 하네요! 식객 허.. 2019. 8. 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오징어 물회 - 강원 삼척시 원덕읍 미조리횟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8월2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화에서는 강원도 삼척 오징어 물회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오징어 물회 가게 모습! 빨간 대야에 있다는 다양한 해산물들! 그중 여름철이 제철이라는 오징어의 비주얼! 얇게 포를 뜬뒤 아주 얇게 채를 써는 사장님! 바늘귀에 들어갈 정도로 얇게 써네요! 오징어 자체가 원래 좀 질긴 음식이라 얇게 썰어야 육수와 어울린다고 하는군요! 두꺼워지면 육수하고 겉돌기 때문에 물회는 무조건 얇게 썬다고 하네요! 얇게썬 오징어 회를 수북히 담고 오이와 배를 채 썰어 넣고 집고추장과 초고추장을 섞은 양념장에 조청과 과일을 갈아 넣은 물회 육수를 부운 오징어 물회의 비주얼! 오징어의 면이 굵으면 미끄덩미.. 2019. 8. 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