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1710

나혼자산다 성훈 유기견 양희 임시보호와 입양 결정! 양희를 위한 장문의 편지! 2019년8월16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 307회에서는 배우 성훈씨의 유기견 입양이 방송되었습니다. 유기견 보호소에 있었다는 유기견 양희! 홍역과 피부병을 앓고 있던 아이라고 하는데요! 한정된 보호시설로 정해지 기간이 지나면 안락사된다는 유기견들! 보호 단체에 의해 구조된 양희를 안락사 당하기 전에 한 달간 임시보호를 하기로 했다는 성훈씨! 한 달이 넘어갔을 때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양희를 입양하고 싶다는 사람이 나타났다고 연락을 받았다는 성훈씨! 그 뒤 뭘 아무것도 못하겠었다고 하네요! 집으로 바로 와서 입양기관에 장문의 메시지를 보냈다는 성훈씨! 이후 입양을 원하던 사람에게서 더 건강한 아이를 입양하고 싶다는 답변이 왔고.. 차라리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는 성훈씨! 그 뒤로 양희.. 2019. 8. 17.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년 전통 금남시장 보쌈 보쌈김치 섞어보쌈 - 서울 성동구 금호동 은성보쌈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19년8월16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화에서는 보쌈 보쌈김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년 전통 금남시장 보쌈 보쌈김치 가게 내외부 모습! 아무리 좋은 고기라도 한 번 얼었다 하면 제맛이 나질 않는다는 사장님! 삼겹살하고 전지하고 같이 삶으면 앞다리살이 삼겹살의 기름기를 먹어들어가기 때문에 앞다리살도 부드럽고 삼겹살도 맛있어진다고 하네요! 삶은 고기는 주문 즉시 썰어 약 2분간 수증기에 쪄낸뒤 손님상에 나간다고 하네요! 보쌈 한상의 비주얼! 삼겹살과 앞다리살이 함께 나오는 섞어보쌈! 고기가 부드럽다는 오현경씨! 묘하게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씹히는 맛이 담백하다고 하네요! 보삼김치에는 잣, 호두 등의 견과류와 생오징.. 2019. 8. 17.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년 전통 한남동 백반집 숯불 돼지불고기백반 삼치구이백반 산초된장찌개백반 - 서울 용산구 한남동 구이마당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19년8월16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화에서는 한 자리에서 40년을 지켜온 한남동 백반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년 한남동 백반집 내외부 모습! 삼치구이와 불고기 백반 한 상의 비주얼! 삼치구이의 비주얼! 간장을 안 찍어도 소금이 넉넉하다는 허영만작가와 너무 맛있다는 오현경씨! 반찬으로 나온 조갯살! 숯불 돼지불고기의 비주얼! 쌈을 싸서 먹으면 맛있다는 돼지불백! 숟가락을 놓게 만들지를 않는다는 허영만 작가! 숯불에 구워서 나온다고 하네요! 옥상에는 직접 담근다는 어간장과 산초된장이 있다고 하는군요! 산초 된장찌개 백반의 비주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년 전통 한남동 백반집 돼지불고기백반 삼치구이백반 산초된장.. 2019. 8. 17.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산 언덕배기 그리운 맛 금호시장 콩국수 손 칼국수 - 서울 성동구 금호동 원조 손칼국수 보쌈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9년8월16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화에서는 남산 언덕배기 동네를 지켜온 그리운 맛 콩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산 언덕배기 그리운 맛 콩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콩국수의 비주얼! 국수의 면발이 탱글탱글하다는 허영만 작가! 메주콩을 사용 20~25분간만 삶는다고 하는데요! 많이 삶으면 메주 냄새가 나고 조금 덜 삶으면 비린내가 난다고 하네요! 삶은 메주콩에 아몬드, 참깨를 넣고 같이 갈아 고소함을 더한다고 하는군요! 직접 손으로 반죽하는 칼국수 면! 24시간 숙성한 뒤 칼로 썰어서 칼국수와 콩국수에 넣는다고 하네요! 소면보다 더 쫄깃쫄깃하다는 사장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산 언덕배기 그리운 맛 콩국수 .. 2019. 8. 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