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양평점에서 사온 광어회 입니다.

가격은 16990원이군요!!

 

 

레몬, 와사비, 간장, 초고추장등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회는 고르게 썰어져 있지는 않지만,

비린내도 안나고 나름 만족하면서 사다 먹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카페베네에서 판매하는 위에꺼는 딸기 젤라또고 아래에 있는 것은 요거트 젤라또 입니다!!

친구가 먹은거라서 위에 딸기 젤라또만 먹어 보았는데..

좀 달달한게 친구의 표현을 빌리자면 딸기잼으로 만든거 같다라고 하더군요!!

저도 맛을 보니 딸기잼의 맛이 느껴지더군요!!

물론 정확하지는 않지만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영등포구 대림3동에 위치한

 카페베네에서 판매되고 있는 크림치즈 젤라또와 에스프레소 젤라또를 더블컵으로 먹었습니다!!

가격은 4,800원

크림치즈 젤라또는 부드럽고 군데군데에서 치즈 알갱이 같은게 느껴집니다.

맛은 부드럽고 순하더군요!!

에스프레소 젤라또는 일반 커피와는 다르게

달달한 맛이 첨가된 아이스크림입니다.

먹다 보면 약간 텁텁한 맛이 나더군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구로에 위치한 양꼬치 집인 풍무 양꼬치 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웹툰이 그려져 있군요!!

처음엔 그냥 무시하고 올라 갔는데..

처음 먹어 보는 사람들에게 먹는 방법 같은게 적혀 있더군요!!

 

 

중국사람이 하는 곳인지 엄청난 메뉴와 중국메뉴판이 보입니다!!

서빙하시는 분들도 중국분인지..

한국말을 잘 못하셔서 주문할때 약간 에로점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양꼬치를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테이블에 숯이 세팅이 되어 있구요!!

 

 

주문을 하면 불붙은 숯을 가지고 와서

숯 위에 뿌려 주고 갑니다!!

조금 지나면 속안의 숯으로 불이 옴겨 붙습니다!!

 

 

반찬으로 땅콩과 오이짱아찌 같은게 나오는 군요!!

대체적으로 땅콩도 그렇구 오이도 그렇구 짠맛이 강합니다!!

 

 

그리고 양꼬치에 곁들어 먹을 수 있는 향신료도 같이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저희가 시킨 양꼬치에도 향신료가 버무려져서 나왔습니다!!

 

 

활활 타오르기 시작한 불판위에 양꼬치를 올리면..

 

 

빙글빙글 돌아가며 골고루 익습니다!!

 

 

처음이라 방심하고 있었는데

화력이 센 부분은 금방 타 버리더군요!!

정신 바짝 차려야 합니다!!

 

 

테이블 위에 마늘도 있는데..

 

 

어떡게 먹는 줄 몰랐는데 걍 꼬치에 꽂아서 구워서 먹어 보았습니다.

알고 보니 꼬치에 꽂아서 구워 먹는건 맞는데

마늘 껍질을 벗기지 않고 구우는 거였더라구요!!

껍질이 타면서 마늘이 익으면 껍질을 벗겨서 먹는 듯 합니다!!

 

고기를 먹다보니 술 한잔이 생각이 나서

중국 맥주인 칭타오 맥주를 시켜서 함께 곁들여 먹었습니다!!

 

 

저는 양꼬치를 먹어본게 이번이 처음이라서 이게 맛있는 건지 아닌지 잘 판단이 서지 않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저희가 시킨 양꼬치가 향신료와 버무려져 나왔기 때문에 향신료의 향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향이 강해서 그런지 양고기의 잡내가 있다고 하던데 그런 냄새는 느끼지 못했구요!!

담백한 맛은 괜찮았습니다.

강한 향에 담백한 맛..어쩌면 계속 먹다보면 느끼해 질 수도 있는데 반찬으로 나온 땅콩과 오이가 짠 맛으로 커버를 해주는 군요!!

제 친구는 양고기를 몇번 먹어 보았는데 나름 담백하고 맛도 괜찮다고 하는군요!!

 

처음 먹어본 양꼬치이지만 제 기억속에 나름 괜찮은 기억으로 남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저와 제 친구의 단골 집은 중국집입니다.

저희는 이집 탕수육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볶음밥도 시키니 김치를 주는군요!!

 

 

가게는 오래되서 허름합니다!!

 

 

가격은 친구와 부담없이 먹을 정도 입니다!!

 

 

드디어 메인요리 탕수육이 나왔군요!!

 

 

다른 중국집의 탕수육과는 다르게 튀김이 굉장히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