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드라마리뷰

육룡이 나르샤49회 무휼 - 조선제일 검으로 올라서는 순간!

by 엔조이홀릭 2016. 3. 22.
반응형

 

2016년3월21일 방영된 육룡이 나르샤 49회에서는

무휼이 조선 제일검으로 올라서는 장면이 나오는군요!!

이방원의 폭정에 회의를 느끼고 낙향을 하려던 무휼은

마지막 인사를 하기 위해서 이방원을 찾아가는데요..

 

   

 

길선미와의 일합으로 자신의 무공 깊이에 대해서 깨닫게 되는 무휼!

명나라에 사신으로 갔을 당시의 수련이 무휼의 무공을 극강으로 끌어올렸네요!!ㅋㅋ

이 일합으로 이미 길선미는 넘어선듯 보이고,

마지막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아래 영상은 육룡이 나르샤 49회 무휼과 길선미의 일합 영상입니다.

 

 

 

윤균상씨의 나이든 모습 조진웅씨!ㅋ

뿌리깊은나무에서는 조선제일검으로 세종대왕의 호위무사로 나오는데요!

이방원에게 검을 들이대기도 합니다.ㅋ

뿌나의 프리퀄 격인 육룡이 끝나니 뿌나를 다시 한번 보고 싶기도 하네요!ㅋ

 

아래 영상은 육룡이 나르샤 무휼과 뿌리깊은 나무의 무휼을 편집한 영상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