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파스타 산지제철 해산물 마레미스티 시칠리아식 해산물 부시아떼 - 서울 용산구 한남동 오만지아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4. 26.
반응형

 

2018년4월25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67회에서는

산지 제철 해산물이 가득! 마레 미스티

시칠리아식 해산물 부시아떼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파스타 마레 미스티 부시아떼 가게 내외부 모습!

 

 

싱싱한 제철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다는 마레 미스티의 비주얼!

 

 

익힌 해산물과 생선회의 절묘한 조화와

바다의 향을 가득 품었다고 하네요!

 

셰프가 직접 속초 민들조개와 통영 가리비를 공수해 오고

여기에 상큼한 토마토소스와 부시아떼면을 쫄깃한 식감으로 삶아 만들어낸다는

 

 

시칠리아식 해산물 부시아떼의 비주얼!

 

 

토마토소스의 상큼함과 함께 해산물의 감칠맛이 극대화된다고 하네요!

 

 

이탈리아 장인이 만든 부시아떼면을 사용해서

다소 가격이 비싸다고 하는군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식재료가 훌륭한데..

그만큼 가격이 비싸다고 하네요!

 

문닫기 전에 가봐야 할이유는

파스타뿐만 아니라 스테이크랑 피자도 맛있고,

셰프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파스타 산지제철 해산물 마레미스티 시칠리아식 해산물 부시아떼 영상!

 

 

수요미식회 파스타 산지제철 해산물 마레미스티 시칠리아식 해산물 부시아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오만지아 메뉴 및 가격

 

마레 미스티 48

부시아떼 35

 

수요미식회 파스타 산지제철 해산물 마레미스티 시칠리아식 해산물 부시아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오만지아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274-13

신주소 : 서울 용산구 유엔빌리지길 14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