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해외식당&여행지/일본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도쿄 닭고기 달걀덮밥 오야코동 토리 가라아게 - 일본 도쿄 신바시역 스에겐 위치 및 주소 구글맵

by 엔조이홀릭 2018. 5. 15.
반응형

 

2018년5월14일 방영된 스트리트 푸드파이터4회에서는

도쿄 닭고기 달걀덮밥 토리 가라아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도쿄 닭고기 달걀덮밥 가게 내외부 모습!

대략 110년 정도 된 집이라고 하네요!

 

 

닭고기 달걀덮밥

오야코동의 비주얼!

부모(닭) 자식(달걀) 덮밥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일반 덮밥과 다르게 닭고기를 다져 넣었다고 하네요!

여태까지 먹었던 닭고기 달걀덮밥 중에 1등이라는 백종원씨!

 

 

닭고기로 만든 불고기에 달걀을 풀어서 먹는 맛인데

식감이 예술이라고 하네요!

 

 

토리 가라아게의 비주얼!

닭에 살짝 양념을 해서 튀기는 것이라고 하네요!

 

 

맨밥을 부르는 맛이라고 하는군요!

 

 

닭고기 튀김이 안에 양념이 맛있으면 겉 튀김이 약한데

겉 튀김이 바삭하다고 하네요!

 

두 음식 모두 간이 적당해서 더 좋다고 하네요!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도쿄 닭고기 달걀덮밥 오야코동 토리 가라아게 영상!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도쿄 닭고기 달걀덮밥 오야코동 토리 가라아게 일본 도쿄 신바시역 스에겐 위치 및 주소 구글맵

 

주소 : 2 Chome-2-15-7 Shinbashi, 港区 Minato-ku, Tōkyō-to 105-0004 일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