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해외식당&여행지/일본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도쿄 오리 메밀국수 - 일본 도쿄 신바시 역 노토지 위치 및 주소 구글맵

by 엔조이홀릭 2018. 5. 15.
반응형

 

2018년5월14일 방영된 스트리트 푸드파이터4회에서는

도쿄 오리 메밀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 구글맵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도쿄 오리 메밀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150년 된 식당이라고 하네요!

 

 

카모 세히로는

카모는 오리

세히로는 소스를 찍어 먹는 소바라고 하네요!

 

오리 메밀국수의 비주얼!

 

 

음식이 나오면 처음엔

면만 먹어보라고 하네요!

 

 

공기를 빨아들이면서 메밀의 향을 즐겨보라고 하네요!

 

 

두번재로는 국물에 찍먹!

 

3번째는 파&산초가루 첨가!

백종원씨는 산초가루를 넣은게 가장 좋다고 하네요!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도쿄 오리 메밀국수 영상!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도쿄 오리 메밀국수 일본 도쿄 신바시 역 노토지 메뉴 및 가격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도쿄 오리 메밀국수 일본 도쿄 신바시 역 노토지 위치 및 주소 구글맵

 

주소 : 일본 〒105-0004 Tōkyō-to, Minato-ku, Shinbashi, 3 Chome−7−5 能登治ビル 1F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