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 치과의사 이수진 출연! 명품 몸매와 복근 공개! 믿기지 않은 나이의 동안!

by 엔조이홀릭 2019. 2. 15.
반응형

 

2019년2월15일 방영된 공복자들 11회에서는

3대째 의사 이수진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치과의사라는 이수진씨!

 

 

스카이캐슬의 캐릭터와 같이..

할아버지 아버지에 이어서 본인까지 3대째 의사 집안이라고 하네요!

 

 

치과의사로 일을 하다보니 직업병이 생겼고

그 이후로 재활과 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는 이수진씨!

 

 

운동을 하다보니 몸매가 좋아졌고

자신감을 얻어서 보디 프로필도 매년 찍어왔다고 하네요!

 

 

 

치과의사 이수진씨는 29살부터 운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올 해로 나이가 51세로 운동 경력이 22년이라고 하네요!

나이를 들은 패널들이 모두 놀라네요!

 

 

유민상씨와 10살 차이라는 치과의사 이수진씨!ㅋ

 

 

딱히 공복자들에 출연을 해서 공복에 도전하는 이유에 대해 묻는 김숙씨!

 

 

이에 치과의사 이수진씨는 47세에 처음 찍은 보디 프로필때와는 다르게..

 

 

50이 넘어가면서 복근의 자신감이 떨어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공복자들에서는 치과의사 이수진씨의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운동하는 모습과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니 정말 자기 관리를 철저하게 잘하네요!

노력의 산물인 명품 복근과 몸매이네요!

 

아래 영상은 공복자들 치과의사 이수진씨의 출연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