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대구 소고기 김밥 달인 쇠고기 김밥 - 대구 동구 효목동 효목김밥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3. 6.
반응형

 

 

2019년3월4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60회에서는

은둔식달 대구 소고기 김밥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대구 소고기 김밥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대구 쪽에서 소고기 김밥 넘버원이라는 필감산 달인!

 

 

대구 쇠고기 김밥의 비주얼!

 

 

 

젓가락으로 잡기 힘들 정도의 크기라고 하네요!

 

 

먹자마자 감탄하는 필감산달인!

 

 

고기 육즙이 쫙 흐르는데

불고기 덮밥 먹은 거 같이 퍼지고

고기를 양념하기 전에 숙성한 거라고 하네요!

 

 

칼로 썰어서 육즙이 터진다고 하네요!

기계로 갈면 육즙이 이렇게 안 나온다고 하는군요!

칼로 하면 고기의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다는 필감산달인!

 

 

딱 소불고기 백반 먹고 나온 기분이라고 하네요!

 

 

손님들의 평

 

'제가 고기를 안 먹거든요. 고기를 안 먹는데

유일하게 이 집 소고기 김밥은 먹습니다.

소고기가 잡냄새가 안 나요'

 

 

'소고기가 일단 한우가 들어가고

씹으면 씹을수록 맛이 있어요

육즙이라고 해야하나'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대구 소고기 김밥 달인 쇠고기 김밥 영상!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대구 소고기 김밥 달인 쇠고기 김밥

대구 동구 효목동 효목김밥 메뉴 및 가격

 

효목김밥 2000

매운김밥 2800

쇠고기 김밥 3500

스페셜 김밥 3700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대구 소고기 김밥 달인 쇠고기 김밥

대구 동구 효목동 효목김밥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대구 동구 효목동 75-16

신주소 : 대구 동구 아양로50길 1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