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TIP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주 미로시장 예비돈 사장님에게 전하는 포방터 시장 돈가스 사장님의 조언!

by 엔조이홀릭 2019. 7. 4.
반응형

2019년7월3일 방영된 백종원의 골목식달 73화에서는

원주 미로예술시장 예비돈 사장님과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포방터 시장 돈가스 사장님의

돈가스 비법을 배우기 위해서

찾아온 원주 미로예술시장 예비돈 사장님들!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은

습식숙성으로 고기를 숙성한다고 하는데요!

비닐 안에 고기를 진공포장한 뒤 숙성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진짜 등심살만 빼고

고기에 붙어있는 다른 부위는 다 제거하는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

 

자신이 먹지 못하는 건 손님께 줄수 없다고 하네요!

 

고기에서 떼어낸 부분은 다 버리는 사장님!

 

두꺼웠던 고기가 조금 밖에 남지 않네요!

 

발라낸 등심은

일정한 힘으로 두드려 부드럽게 하는 작업인

연육작업을 해줍니다!

 

연육작업을 하기 전과 후!

 

대기시간을 감소시키기 위해서

미리 주문을 받고

주문에 따라서 한꺼번에 20인분을 튀겨내는 사장님!

 

 

예비돈 사장님들도 포방터 돈가스를 먹어보는데요!

그냥 다른 음식이라고 하네요!

 

포방터 시장 돈가스 사장님은 조언을 해주는데요!

 

 

손님들이 자신들의 음식을 먹으러 왔을 때,

7000원 8000원 하는 가격의 돈을 지불할 만한

가치를 위해서 계속해서 노력해야 한다고 하네요!

단순히 맛을 위한 음식만이 아니라

최선을 다해서 최고의 음식을 만들겠다는

마음 가짐을 갖으라고 조언을 해주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