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전 총각무 오징어찌개 - 대전 중구 대흥동 소나무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8. 31.
반응형

 

2019년8월30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화에서는

대전 총각무 오징어찌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전 총각무 오징어찌개 

가게 내외부 모습!

 

식당 한 편에 저장되어 있다는 총각무 김치!

 

 

푹 익혀서 군내가 난다고 하네요!

 

작년 11월 김장 때 담은 거라고 하네요!

 

 

썰어 놓아서

더 빨리 쉬어서 더 맛있다고 하네요!

 

총각무 김장김치 한가지 반찬이 나온다고 하네요!

 

 

총각무 오징어찌개의 비주얼!

 

이걸로 소주 먹으면 한 5병은 먹을 거 같다는

허영만 작가!

 

 

멸치 몇 마리 넣고 그렇게 끓인 맛인데..

 

아주 괜찮다고 하네요!

 

 

다른 거를 넣으면 국물이 

그 재료에 의해서 완전히 가려져 버릴 수가 있는데

 

 

이 오징어는 살짝 옆에서 조연을 한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전 총각무 오징어찌개

대전 중구 대흥동 소나무집 메뉴 및 가격

 

오징어찌개 1인분 4000원

두부부침 1인분 2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전 총각무 오징어찌개

대전 중구 대흥동 소나무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대전 중구 대흥동 2-7

신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460번길 59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