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강원도

맛있는 녀석들 동서남북 특집 북쪽 철원 메밀막국수 비빔막국수 편육 - 강원 철원군 갈말읍 내대막국수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1. 30.
반응형

 

2019년11월29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249회에서는

동서남북 특집

북쪽 철원 메밀막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동서남북 특집 

북쪽 철원 메밀막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40년 전부터 가게를 해왔다고 하네요!

 

 

사장님의 조부모님 피난시절 즐겨 먹었던

메밀 요리의 기억을 간직한 요리라고 하네요!

 

 

주문 즉시 면을 뽑아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메밀 막국수의 비주얼!

 

 

직접 농사지은 메밀을 사용하고

매밀 소진 시 봉평 메밀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익반죽으로 면을 뽑아내고

 

 

찰기를 위해서 날씨의 상황에 따라

소량의 전분이 첨가 된다고 하네요!

 

 

양념장, 채소, 달걀을 얹고

사골 베이스의 육수를 부은 후

참기름, 참개를 뿌리면 완성!

식초, 설탕, 겨차를 취향껏 추가해 먹는 것이

맛있게 먹는 법이라고 하네요!

 

 

비빔막국수의 비주얼!

 

 

편육의 비주얼!

 

맛있는 녀석들 동서남북 특집 

북쪽 철원 메밀막국수 비빔막국수 편육 

강원 철원군 갈말읍 내대막국수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동서남북 특집

북쪽 철원 메밀막국수 비빔막국수 편육

강원 철원군 갈말읍 내대막국수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강원 철원군 갈말읍 내대리 675-7

신주소 : 강원 철원군 갈말읍 내대1길 29-10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