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 참바다 유해진 5년 만에 6자 대형 참돔 낚시 성공! 찐 기쁨의 포효!

by 엔조이홀릭 2020. 5. 30.
반응형

 

2020년5월29일 방영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5화에서는

참바다 유해진씨가 6자 대형 참돔을 낚았습니다!

 

 

평소에 차승원씨에게 받은 것에 비해

아직 해준것이 많지 않다며

아쉬워 하는 유해진씨!

 

 

꼭 뭘 잡고 싶다가 아니라

뭐든지 잡고 싶다는

심정으로 낚시를 떠납니다!

 

 

 

이날 낚시 방법은

미끼가 바다 바닥을 칠 때까지 기다렸다

바닥에 닿으면 천천히 되감았다 풀어주기를 반복하는

낚시법!

 

 

수차례 반복하다보니

뭔가 물지만..

 

 

놓치기를 여러차례!

 

 

4시간 정도 지나고

점점 지쳐가는 유해진씨!

 

 

입질을 느끼고

끌어올리기를 합니다!

 

5분여의 사투 끝에 끌려나오는 것은

 

 

바로 대형 참돔!

 

 

대형 참돔을 낚아 올린 유해진씨는

삼시세끼 중 가장 밝은 모습으로

포효를 하네요!ㅋ

 

들어올린 참돔이

정말 크네요!ㅋ

 

 

5년간 만나고 싶었던 참돔을 

낚아올린 유해진씨!

 

 

66cm 6자 참돔치고

체구가 너무 좋다고 좋아하네요!ㅋ

 

 

의기양양하게 차승원씨와 손호준씨에게

보여주는 유해진씨!

 

 

대형 참돔을 보고

놀라는 모습이 재밌네요!ㅋ

 

 

아래 영상은 삼시세끼 어촌편5 참바다 유해진씨의

참돔 낚시 영상입니다!

 

 

http://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