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유이 자취 3년 집 반려견 공개! 유이표 매운 샌드위치 레시피! 유이 나이 봉춤 폴댄스 영상!

by 엔조이홀릭 2020. 6. 13.
반응형

 

2020년6월12일 방영된 MBC
나혼자산다 349회에서는

배우 유이의 집 반려견

아침식사 매운샌드위치가 공개되었습니다.

 

 

자취 3년 차라는 배우 유이씨!

 

출생 1988년

나이 33세

데뷔 2009 애프터스쿨

 

 

3년 전 드라마 촬영 중에

이사를 했다는 유이씨는

어머니에게 인테리어를 맡겼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자신의 취향이 

1도 반영되지 않은 집이라고 하네요!

 

 

유이씨의 침실!

 

 

거실!

 

 

주방!

 

 

어머니의 취향?을 담은

원목 가구들!

 

 

 

 

화장실과 현관!

 

 

유이씨의 반려견 망고!

 

비숑이라고 하는데요!

 

 

겁도 많고 사람도 무서워하지만

애교가 엄청많고 유이씨를 엄청 따른다고 하네요!

 

 

이어서 공개된 유이씨의 냉장고!

 

 

평소에 매운 음식을 즐겨먹는 다는 유이씨는

매운 소스들도 구비를 해 놓고 있네요!

 

 

 

 

고기도 찍어 먹고 회에 찍어 먹기도 한다는 유이씨!

 

유이씨의 아침식싸!

 

1. 매운 소스와 청양고추를 섞는다.

 

 

 

 

 

2. 치킨 너겟은 에어프라이어기에 구워준다.

 

 

3. 소시지 빵 치즈는 전자렌지에 돌려준다.

 

 

 

치즈 올린 빵에 매운 소스와 치킨너겟을

같이 넣고 먹는 유이씨!

 

 

기름기 쏙 뺀 담백한 고기에

고소한 마요네즈가 조화롭다고 하네요!

 


 

폴댄스도 추는 유이씨!

폴댄스 잘추는 유이씨네요!

 

아래 영상은 나혼산 유이씨 폴댄스 영상입니다!

 

http://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