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전혜빈 신혼집 공개! 넓직넓직 시원시원 깔끔하네요!

by 엔조이홀릭 2020. 5. 30.
반응형

 

2020년5월29일 방영된 KBS

편스토랑 31회에서는

배우 전혜빈씨의 신혼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결혼 6개월 차라는 전혜빈씨!

 

 

최초로 공개된다는 전혜빈씨의 신혼집!

 

 

햇살이 가득 들어온다는 거실!

 

 

레몬 나무도 한켠에 자리하고 있네요.

 

 

부엌의 모습!

 

 

 

서현진씨가 선물했다는 칼!

 

식용 꽃과 도마

 

 

다양한 조미료와

 

 

조리도구들 즐비하네요.

 

 

냉장고2대와 와인냉장고가 있네요.

 

 

술을 즐긴다는

전해빈씨 부부!

 

 

침실의 모습!

모든 공간이 넓찍 넓찍

시원시원해 보이는 집이네요!

 

 

아래 영상은 편스토랑 전혜빈씨 신혼집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