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나혼산 유아인 3층 집 고양이 테슬라 차 공개! 자동차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6. 20.
반응형

 

2020년6월19일 방영된 mbc

나혼자산다 350회에서는

배우 유아인씨의 집 차 고양이가

소개되었습니다.

 

 

대구에서 올라와서

15년 자취생활을 해왔다는 유아인씨!

 

 

성인이 되고 나서는 계속 혼자 살았고

1년에 한 번씩 이사를 다녔다고 하네요.

10번의 이사끝에 5년전에

지금 사는 집에 살게 되엇다는 했다는 유아인씨!

 

 

 

거실과 다이닝 룸의 모습!

 

 

주방의 모습!

 

 

통유리로 밖의 전경이 보이는

와인 룸!

 

 

밖으로 나가면 미니 텃밭과

정원이 있네요!

 

 

다양한 작품들도

곳곳에 배치가 되어 있군요.

 

 

2층으로 올라가면

작업실과 옷방

 

 

그리고 침실!

 

 

2개의 화장실!

하나는 고양이 전용이라고 하네요!

 

 

유아인씨의 반려묘

도비와 장비!

 

 

옥상에는 루프탑!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면

유아인씨의 차가 주차되어 있네요!

 

 

유아인씨의 차는 테슬라 모델X 라고 하는데요!

SUV차량으로 출시가가

1억2천~1억4천이라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나혼산 유아인 집 공개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나혼산 유아인 테슬라 차 공개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