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천의얼굴 김태원..참 잘 어울리네요!!

by 엔조이홀릭 2013. 4. 11.
반응형

 

 

여러분들은 위에 있는 사진이 누구인지 알아보시겠습니까??

위의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여인은 바로!!

국민할매 김태원씨입니다.

 

 

영색약 촬영광고를 위해서

여성성을 강조한 헤어스타일로

컨셉을 잡고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웬만한 헤어스타일을 다 소화해내는 얼굴입니다..

ㅋㅋ

 

 

이 중에서 김태원씨의 진짜 헤어스타일은

이 사진 하나밖에 없다고 하는군요!!

 

 

포토샵으로 피부와 턱선을 정리하고

젊어 보이게 꾸미니..

김태원씨의 다른 매력이 보이네요!!

젊었을때 이랬을가요??

국민할매의 모습이 없군요..ㅋㅋ

 

 

이중에서 김태원씨가 가장 마음에 드는 헤어스타일은

금발머리랍니다..

갸름한 턱선에 머리스타일까지..ㅋㅋ

아름다운 여성분이시군요..ㅋ

 

 

 

포샵의 힘이 대단한건지

김태원씨의 얼굴 자체가 대단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김태원씨 얼굴에 기본 바탕은 있지 않나 생각되는군요..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