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최홍만 김태우에게 우쭈쭈 선물!!

by 엔조이홀릭 2013. 4. 11.
반응형

 

 

2013.04.10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

김영호씨 김태우씨와 최홍만씨가 함께 출연했는데요

가요계의 최장신인 190CM인 김태우씨인데..

최홍만씨 옆에 앉아있으니까 작아보이는군요..

  

 

 최홍만씨가 김태우씨를 보면서 웃자

MC들이 왜 웃냐고 물었고..

이에 최홍만씨는

김태우씨를 화면으로 봤을때는 정말 크게 느꼈는데..

막상 실제로 보니 정말 귀엽다고 이야기하는군요..

 

 

ㅋㅋㅋ

김태우씨를 귀엽게 볼 수 있는 사람이 있다니..

정말 웃기네요..ㅋㅋ

 

 

 내친김에 너무 귀여운 김태우씨를

무릎에 앉히고

우쭈쭈까지 해주네요..

 

 

김태우씨가..

다른 때 보면 정말 커보이는데..

최홍만씨 무릎에 앉아있으니..

정말 작아보이네요..

 

 

 

 

이어서 김태우씨에게

최홍만씨를 업을 수 있냐고 묻자..

김태우씨는 업을 수는 있겠죠..라면서

최홍만씨를 업는데요..

  

 

 

흡사 사신을 업은 듯..

안정적으로 업고 있는 듯 보이지만..

왠지 힘들어 보이는 태우씨입니다..ㅋㅋㅋ

 

이날 같이 출연한 김영호씨가 183cm로 가장 작다고 하네요..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