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고

최고의 사랑 허경환 오나미 커플 출연 굉장히 기대되는 커플!!

by 엔조이홀릭 2016. 1. 7.
반응형

 

 

2016년 1월 12일(화) JTBC에서 방영될 최고의 사랑이 굉장히 기대되네요!!

 

 

상대가 누군지 알지 못하고

한 껏 기대에 부풀어서 첫 만남 장소에 나온 허경환씨!!

표정이 정말 설레여 보이네요..ㅋㅋㅋ

 

 

뒤에서 볼 땐 완벽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는 그녀..ㅋ

 

 

하지만..

 

반전있는 몸매의 소유자 오나미씨!!!ㅋㅋㅋ

허경환씨도 속고 나도 속고..ㅎㅎ

윤정수 김숙 커플에 이어서

이번에도 허경환 오나미 개그맨 커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