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고

그것이 알고싶다 1016회 살인범의 걸음걸이편 무기수는 정말 범인일까요?

by 엔조이홀릭 2016. 1. 23.
반응형

 

2016년 1월 23일 밤 11시에 방영될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살인범의 걸음걸이라는 부제를 달고 방영을 할 예정인데요!!

 

 

저번주는 축구 때문에 불방이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주는 방영을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이 이야기는 어느 무기수의 한 통의 편지로 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무기수는 대구 금호강 살인사건의 용의자 박우성씨입니다.

그의 주장은 'CCTV속 인물이 내가 아니다' 라는 겁니다!

 

 부제가 살인범의 걸음걸이인 만큼

CCTV속 인물의 걸음걸이 모양을 보고 주변인의 증언과 과학적인 내용으로 찾아가는 것이 주요 내용일 듯 하는데요.

정말 무기수는 CCTV에 나온 인물일지 아닐지 궁금하네요!!

 

그것이 알고싶다 살인자의 걸음걸이 편 리뷰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enjoyholic.tistory.com/88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