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리뷰/강남!!

SICAF2008!! 만화 축제!! ((서울 강남 여행))

by 엔조이홀릭 2008. 5. 22.
반응형

 

 

오늘은 학여울역에서 전시중인 시카프2008에 다녀 왔습니다!!
지하철로 학여울역에 내려면 출구가 하나기 때문에 금방 찾을 수 있군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시장으로 향하는 많은 사람들..
13세이하 어린이는3000원 청소년은4000원 성인은5000원 이네요!! 좀 비싼듯..
현장 매표소는 문의 오른쪽에 있어서 거기에 가서 5000원 주고 표를 끊고 들어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그럼 1관 기획 전시장으로..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년후의 나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화포차 라고 만화 작가가 직접 포차 주인이 되어서 전시도하고 사인도 하고 독자들과 대화도 하는 공간 입니다. 물론 술은 팔지 않습니당!!
23일 아메바피쉬2:30 ~3:30, Jerome Zonder3:30~4:30
24일 살북1:00~2:00, WONY박종원&침묵(심윤수)2:30~3:30, 에센티2:30~3:30
       이충호3:30~4:30, WE6(김혜린, 이경래, 유선화)5:00~6:00
25일 WE6(김진, 우우, 문경아)1:00~2:00, 살북2:00~3:00, 네스티캑3:00~4:00
       풍경4:00~5:00

헉헉..요런 스케줄로 운영한다고 하니 좋아하는 작가님이 있는 날에 찾아가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방곡곡 창작을 배우는 사람들>의 리플에 전당에 오른 것중 호응이 좋았던 작품들이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 전 이 작품이 제일 좋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으로 표현한 그림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으로 표현한 동물들!! 먹으로 이렇게 역동적으로 그릴수 있다니 놀랍습니다..
동양의 향기가 물씬 묻어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원해 보여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외만화 초청전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국열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충 내용은 지구에 빙하기가 오고 생존열차가 있는데 그 열차에 황금칸부더 빈곤(?)칸 까지 라는 계급이 정해져 있는 거 같군요..
여기 안내하는 가이드가 그러는데 봉준호 감독이 영화화 한다고 이야기 하더군요!! 독특한 소재로 영화화하면 재미있을 거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유낙서장에 농염한 여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2관 디지털 전시관으로 넘어가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로의 끝을 빠져나갈수 있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에 서있는 사람들이 펜을 움직이는 데로 그림이 그려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션 챕쳐를 보여주는 분과 거기에 푹 빠져 있는 아이!!굉장히 좋아하네요!!
맊으로 다시 나오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2번이 또 있네요!!왠지 좁다 했는데..
여기는 체험관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료로 체험을 시켜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그리는중!! 본인을 그리시는 건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나와서 마지막 3번 기업홍보관으로 들어가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잡지나 만화책들 캐릭터들을 판매 하는 곳이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의 물방울은 역시 베스트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학교 졸업과제인가?? 이런식으로 대학교마다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전시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로기로 라이브쇼!! 성우진들이 나와서 재미있게 이야기를 하네요!!
캐로로 성우를 경매에 붙이는 상황을 연출 하는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품 전시회..상상력이 뛰어난 작품이 몇몇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관 들어가자 마자 바로 있는 곳에서 달력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브로마이드를 줍니다.. 검은색 배경에 다른 그림도 있었지만..요거만 집어 왔습니다..

제가 찍어 온거 말고도 많은 것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만화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가서 보시면 재미있을 듯도 하지만..오늘 제가 가본 느낌상 전 그다지 만족하면서 돌아다니지 못했습니다..아직은 좀더 재미있는 행사나 테마를 더 많이 만들어야 할 듯 합니다..




<<블로그 친구를 구합니다>>
어느덧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2개월 정도 되어 가는 군요!! 블로그 친구를 어떻게 사귀어야 되는지 잘 몰라서 요렇게 글을 작성해 봅니다..
저와 친구가 되어 주실 분은 댓글에 친구가 되어주신다고 글 남겨주세요!!

사설은 이만하고 즐거운 날 보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