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수요미식회 백암순대 -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제일식당

by 엔조이홀릭 2016. 2. 18.
반응형

 

 

2016년2월17일 방영된 수요미식회53회 백암순대편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제일식당!

(위치 및 메뉴는 포스팅 하단에)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에서 30년 가까이 운영을 해왔다는 이 집!!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가 10~20대 여성분들도 가볍게 갈 수 있는 집인듯합니다.

 

 

 

오소리 감투와 백암순대가 어우러져 나오는 모둠 순대!!

설렁탕 비주얼의 순대국!!

순대국집 딸 F(x)의 루나가 특히 이 집을 극찬을 하네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고..

 

 

김치 깍두기 맛도 정말 최고라고!!

달달한 맛이 여성 패널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듯!!

남자 패널들은 단것 보단 신것이 더 좋다고 하고요!!

 

이 집에 대해서 패널들은

 

"처음 순대 먹는 사람들 비린거 싫어하는 사람들 모두 잘 먹을거 같아요"
"아이들도 굉장히 잘 먹었어요"
"다른 곳은 순대국의 비린 맛이 나는데 여기는 설렁탕 같아요"
"백암순대에 채소가 많이 들어가는데, 이 집은 양배추를 많이 넣었어요.
양배추에서 나오는 단맛과 돼지머릿고기에서 나오는 육향이 어우러져서 중국집 만두를 먹는 느낌"
"오소리 감투의 질감이 너무 좋아요"
"김치랑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요"

 

수요미식회 백암순대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제일식당 메뉴 및 가격

 

순대국                      7000

백암순대                  13000

모듬순대 ,오소리감투 15000

 

수요미식회 백암순대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제일식당 위치 및 전화번호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암리 449-2

031-332-460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