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결정적인 장면

피고인6회 지성(박정우)에게 살인 자백하는 김민석(성규)! 정말 소름돋네요!

by 엔조이홀릭 2017. 2. 8.
반응형


2017년2월7일 방영된 피고인6회 마지막 장면에서는

정말 소름 돋는 반전이 펼쳐졌는데요!



기억을 잃은 동안 징벌의 방에 적어 두었던 글자를 모두 알게된 지성(박정우)은

새로운 증거물을 찾게 되고, 항소심에서 그 증거를 제시한다.

하지만 검사 오창석(강준혁)은 피고인 박정우를 심문하면서 받게된 살해 자백 진술 영상을 법정에서 틀게되고,



자백 영상을 본 지성(박정우)는 자신이 아내와 아이를 죽였다는 것을 인정을 하게된다.



자신이 가족을 살해했다는 자책감에 지성(박정우)은

교도소로 돌아와 목을메 자살을 하려고 한다.


그때 뒤에서 들려오는 싸늘한 목소리..



"형이 왜 죽어요?"

"형이 안 했는데.."

"내가 했는데.."


뒤를 돌아보니 싸늘한 표정으로 앉아서 지성을 바라보고 있는 김민석(성규)


"너 대체 누구야!!!"

라는 지성의 외침과 함께 피고인 6회는 막을 내리는데요!


지석이 자살을 시도할 때 뒤에서 들려오는 김민석의 말에

정말 소름이 쫙~ 돋네요!


김민석(성규)가 공범일 거라는 추측 부터

지성의 꿈일 거라는 등 여러가지 추측이 있는데요!

어쨋든 다음화가 더욱 기다려 지네요!


지성(박정우)는 도데체 어떻게 자신이 아내를 죽이고,

딸을 묻었다고 자백을 하게 됐는지도 궁금하고요!


아래 영상은 피고인6회 자백하는 장면과 소름돋는 마지막 장면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