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아바이순대(백순대) - 서울 중구 산림동 전통아바이순대

by 엔조이홀릭 2016. 2. 18.
반응형

 

 

 

2016년 2월17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53회 순대편 전통아바이순대!

(위치 및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서울시 중구 산림동에서 50년 가까이 영업을 하고 있다는

청계천 백순대 전통아바이순대국집!!

매일 아침 순대와 고기를 직접 준비한다는 이 집!!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엔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점심시간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모듬안주를 맛볼 수 없다고 하네요..

 

 

이 집 메뉴는 정말 단촐하게도

순대국과 모듬안주 두가지 밖에 없습니다!!

 

 

대창에 고기와 채소 달걀을 넣어서 만든다는 이 집 순대!!

씹는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잡내가 전혀 없이 감칠맛이 좋다는 이 집의 순대국!!

정말 순대와 부속고기 모두다 신선해 보입니다!!

 

 

이 집은 다이나믹듀오가 좋아해서 노래도 만들었다고 하고,
영화배우 강동원씨도 가고, 성시경씨도 간다는 집!
신동엽씨도 자주 먹게 된다고하는데 포장을 해와도 그 맛이 감동이라고 하는군요!
점심시간 저녁시간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먹을 수도 없다고 합니다!
 

패널들은 이 집에 대해서..

 

"3시 30분정도에 갔는데..낮술 먹는 분위기!"
"속안에 달걀을 풀어 넣어서 약간 만두같은 맛이 나요"
"막창의 기름맛과 만두소 맛. 씹는 맛이 더 좋으니 만두 보다 더 맛있죠"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수육,오소리감투,염통,간,돈설 정말 맛있어요"
"국물의 감칠맛이 엄청나더라고요. 잡내가 전혀 없어요"
"포장을 해갔는데..식어도 잡내가 안나요"

 

수요미식회 서울 중구 산림동 전통아바이순대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서울 중구 산림동 전통아바이순대 위치

 

서울 중구 산림동 84-1 대동빌딩

 

 

청계천이 근처라서 먹고나서 쉴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