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요리비법

맛있는 녀석들 정호영 셰프 달걀말이 달걀푸딩 달걀가츠수플레 오믈렛 팁!

by 엔조이홀릭 2018. 4. 21.
반응형

 

2018년4월20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165회에서는

정호영 셰프의 달걀요리가 소개되었습니다.

 

 

첫 번째 요리 달걀 말이!

 

달걀말이를 만들때에서는 달걀물을 조금씩 부어 가면서 말아주는게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겹겹이 쌓일수록 촉촉하다고 하네요!

 

 

 

2번째 요리 달걀 푸딩!

달걀물에 다시 육수를 듬뿍 넣으면 부드러운 식감이 업된다고 하네요!

 

 

1차로 3분간 센불에 쪄낸 후

7분정도 약불에 익혀주는 게 포인트라고 하네요!

 

 

명란 또는 성게알로 토핑하고

다시육수로 소스를 끼얹져 준다고 하네요!

속안에 새우와 닭가슴살도 들어갔다는 정호영 셰프!

 

 

 

방송 보면서 맛보고 싶었던

달걀 가츠!

 

빵가루에 달걀을 툭 까넣고

손으로 뭉쳐준 뒤 기름속에 투하!

 

 

 

바삭바삭 튀겨지면 완성이라고 하는데요!

돈가스 소소와도 좋지만 케찹과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4번째 요리 수플레 오믈렛!

폭신폭신한게 부드러울 거 같네요!

 

 

흰자는 머랭을 치고

섞은 노른자에 반정도를 넣어줍니다.

 

 

머랭과 노른자를 섞어준뒤

후라이팬에 굽고,

그 위에 남은 머랭을 올려서 만든다고 하는군요!

 

마무리로 메이플 시럽을 뿌려주면 완성이라고 하네요!

 

 

728x90

댓글